시각장애인을 위한 프린트하기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
에이블뉴스 로고
뉴스홈 > 인물/단체 > 단체
방이복지관, ‘제2회 장애인식개선 카드뉴스 공모전’ 개최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21-07-15 14:00:28
‘제2회 장애인식개선 카드뉴스 공모전’ 포스터. ⓒ송파구방이복지관
▲‘제2회 장애인식개선 카드뉴스 공모전’ 포스터. ⓒ송파구방이복지관
송파구방이복지관(관장 김진숙)이 오는 8월 18일까지 지역사회 내 장애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사회적 장애인식개선을 위해 ‘제2회 장애인식개선 카드뉴스 공모전’을 개최한다.

작품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사는 지역사회, 장애인의 권리, 장애인에 대한 편견과 차별 3가지 공모 주제 중 1가지를 선택해 뉴스, 웹툰, 인포그래픽 등 다양한 형식의 카드뉴스로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는 송파구방이복지관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작품과 함께 이메일(bangiwelfare@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복지관 홈페이지(www.bangiwelfare.or.kr)를 참고하거나 기획홍보팀(02-6953-1825)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진숙 관장은 “공모전을 통해 지역사회 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서로 존중하며 행복하게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백민 기자 (bmin@ablenews.co.kr)

배너: 에이블서포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