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인을 위한 프린트하기

Copyright by Ablenews. All rights reserved.
에이블뉴스 로고
뉴스홈 > 인물/단체 > 단체
골프존유통, 시각장애인 사회공헌 ‘우수 단체 봉사자상’ 수상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19-12-23 11:37:01
골프존유통이 지난 20일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열린 ‘자원봉사자, 후원자 송년회’ 행사에서 ‘우수 단체 봉사자상’을 수상했다.ⓒ골프존뉴딘그룹
▲골프존유통이 지난 20일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열린 ‘자원봉사자, 후원자 송년회’ 행사에서 ‘우수 단체 봉사자상’을 수상했다.ⓒ골프존뉴딘그룹
골프용품 유통회사 ㈜골프존유통이 지난 20일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열린 ‘자원봉사자, 후원자송년회’ 행사에서 2016년부터 시각장애인을 위해 시행해온 그동안의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 단체봉사자상’을 수상했다.

골프존유통은 2016년 3월부터 매월 3주차 목요일마다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시각장애인들에게 필요한 점자 책자 제작을 위한 점자 타이핑 봉사활동 등의 복지관 업무를 지원하며 꾸준히 나눔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오동균 관장은 “점자책 제작의 경우,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는 과정이 많아 도움의 손길이 많이 필요한 편인데 골프존유통 임직원들이 매월 복지관에 방문해 점자책 제작 지원 등에 동참해준 덕분에 많은 도움이되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그동안 성실히 이웃 사랑을 실천해주신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우수 단체 봉사자상’을 시상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골프존유통 장성원 대표이사는 “골프존유통은 그동안 받은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방법이 지역사회 어려운이웃들을 위해 나눔의 손길을 보태는 것이라고 생각해 2016년부터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을 찾아가 시각장애인분들을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서울지역 기업으로서 지역사회 이웃들과 함께 상생하며 따듯한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골프존유통은 골프용품을 유통하는 골프존뉴딘그룹의 계열사로, 골퍼들이 실속 있는 가격으로 골프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에게 최상의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이슬기 기자 (lovelys@ablenews.co.kr)

배너: 에이블서포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