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여행을 통해서 인생의 전환점을 얻었습니다.

<여행내용>

- 오늘 여행의 주인공은 49살의 지체장애를 가진 김진호씨이다. 여행은 부인과 처형, 형님과

다녀왔다고 한다.

- 초록여행이 있다는 소식은 5년 전에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우연히 알게 되었다고 한다.

- 여행을 가게된 계기는 직장을 쉬면서 시간적인 여유가 생겨서 여행을 마음 편하게 다녀왔다고하며, 여행 목적지는 경상북도 청송이라고 한다.

- 목적지를 청송으로 정하고 난 뒤 인터넷 검색을 해서 여행일정을 정했다고 한다.

- 여행 첫날에는 경기도 안양에서 고속도로를 달려서 경북 청송에 도착을 했고, 청송에 도착하니 시간은 오후 3시였다고 한다.

- 배가 고파서 청송에서 손꼽히는 맛집을 검색을 해봤더니 닭백숙집을 찾았다고 하며,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다고 한다.

- 밥을 먹은 뒤 다음 여행 목적지는 주왕산으로 이동을 했다고 한다.

- 주왕산은 암벽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석벽산, 주왕산이라고 불리기도 한다고 한다.

- 주왕산에서 가장 좋았던 곳은 산책을 할 수 있는 곳이였다고 한다.

- 다음으로 이동한 곳은 영덕이라고 한다.

- 영덕에 도착을 해서 대게를 먹으려고 했으나, 대게 철이 지나서 대게를 먹지 못했다고 하며, 대게 대신에 물회가 유명하다고 해서 물회를 먹었다고 한다.

- 영덕 다음에는 경상북도 울진군 후포면으로 이동을 했다고 하며, 후포면으로 여행지를 정한 이유는 예전에 TV예능프로그램에 나왔던 동내로 꼭 가보고 싶어서 목적지로 정했다고 한다.

- 마치 뭔가 모를 동내의 아늑함을 지닌 곳이여서 직접가서 보니 모든게 신기하다고 느꼈다고 한다.

- 항구에서 오징어 배를 봤는데 난생 처음으로 큰배를 봤다고 하며, 신기한 광경도 보고 재미있는 경험도 했다고 한다.

- 장애를 가지게 된 계기는 19살 때부터 근육병을 앓고 있었다고 하며, 지난 3년전부터 갑작스럽게 심해지면서 휠체어를 타고 이동을 하고 있다고 한다.

- 지난해에 다니던 회사를 퇴사했고, 이번에 새로운 일을 찾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 영어공부를 하면서 자기개발을 하고 있다고 한다.

- 미래를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며, 이번에 초록여행이 자신의 인생에서 큰 세상을 나아가는데 전환점이 되었다고 한다.

- 이번 여행을 마치고 돌아와서 가장 인상적이였던 것은 주왕산에 다녀 온것이고, 산에 오른다는 것은 김진호씨에게는 가장 큰 도전이였다고 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