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테이너 기증식 진행.ⓒ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준경) 산하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관장 이원형)은 6월 26일(금) 11:00 직업적응훈련생 교육 및 훈련공간 확보를 위한 컨테이너 기증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기증식은 국제로타리클럽 3750지구 5개 로타리클럽(송탄, 남송탄, 송탄민들레, 송탄중앙, 송탄평송)이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컨테이너 2채를 후원함에 따라 진행되었다.

기증식에는 평택복지재단 김준경 이사장을 비롯하여 홍기원 국회의원, 국제로타리 클럽 3750지구 송탄, 남송탄, 송탄민들레, 송탄중앙, 송탄평송 회장과 총무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이원형 관장은 ”국제로타리클럽 3750지구 5개 로타리클럽의 컨테이너 후원으로 더 쾌적한 직업적응훈련 공간이 마련되었으며 복지관 적재공간 부족의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었다. 지역사회 단체 등 관심 속에 기증식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기증된 컨테이너는 직업적응훈련생들의 교육 및 훈련공간, 작업물품 적재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