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화상카메라’ 설치모습.ⓒ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는 2020년 6월 3일(수)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열화상카메라’지원금을 전달했다. 지원받은 금액으로‘열화상카메라’를 구입 하여 2020년 6월 3일(수) 출입구에 설치하였으며 출입자의 체온을 파악하는 목적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코로나19 상황이 길어지면서 염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체온을 쉬운 방법으로 측정할 수 있는‘열화상카메라’는 개관 시 이용자(고객), 직원의 안전한 복지관 이용과 코로나19 예방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측에서는“‘열화상카메라’를 통해 복지관을 이용하는 모든 분이 안전하게 복지관을 이용할 수 있었으면 하며, 길어지고 있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항상 희망을 잃지 않고 예방 수칙을 잘 지켜서 모두 건강하게 이겨내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 측은“체온계로 열을 측정하며 매번 출입자의 체온을 정확히 파악 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으나‘열화상카메라’를 지원받게 되어 보다 쉽고, 정확하게 체온을 측정할 수 있게 되어 우리 복지관 이용자(고객), 직원 모두가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답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