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공세점에서 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용인시 지역 장애인의 후원물품 전달식을 하고 있다.ⓒ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

㈜코스트코 공세점(점장 박찬제)에서는 2020년 4월 2일(목)에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관장 이선덕)에 라면(105BOX)를 후원했다.

이번 후원물품 전달은 ㈜코스트코 공세점에서 진행되었으며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용인시 지역의 취약계층에게 전달하고자 기획되었다.

㈜코스트코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하여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물품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꾸준한 관심을 통해 지역사회의 장애인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겠다”고 밝혔다.

후원 물품을 전달한 ㈜코스트코는 식료품, 과자, 가전제품, 자동차 용품, 가구, 사무용품 등의 광범위한 브랜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있는 곳으로 지난 2018년부터 용인시 지역사회의 장애인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활동에 지속적으로 동참해오고 있다.

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관장 이선덕)은 “코로나19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하여 모두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취약계층을 위하여 나서주심에 감사드린다. 후원물품은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전달드릴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