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사람들을 위한 송년의 밤’ 개최했다.ⓒ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숙희)은 12월 13일 오후 5시 구미시장애인체육관 경기장에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좋은 사람들을 위한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를 축하하기 위해 장세용 구미시장과 김락환 한국교통장애인협회장, 윤창욱 도의원 및 권재욱 산업건설부위원장 등 200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한 해 동안 지원해주신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의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아울러 복지관과 체육관 직원들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플래쉬몹 공연과 시낭독, 댄스공연을 펼쳐 행사의 분위기를 한껏 높였다.

이날 시상에서는 박경애, 김순자, 송원호, 김소원, LG이노텍(주), 국제로타리3630지구 구미장미로타리클럽에서 구미시장 표장을 박외숙, 박정근, 김정희, 성희준, 장연정, 순천향구미병원 순회의료봉사팀에서 한국교통장애인협회장 표창을 박수호, 형곡2동통장협의회와 중소상공인구미지회에서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 표창을 수상했다.

장세용 시장은 “날씨가 추운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많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어 감사하다.” “늘 시민들의 말을 마음에 새기며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서 김락환 회장은 “앞에 계신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덕에 올 한해도 감사히 보냈다.”며 “다음해에도 지역 장애인을 위한 많은 관심과 사람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김숙희 관장은 “올 한해 곳곳에서 구슬땀 흘리며 항상 따뜻한 마음으로 복지관에 관심을 가져주신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다가오는 새해도 잘 맞이하였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