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 U 가족운동회’ 기념사진.ⓒ구미시장애인체육관

지난 5월 25일(토), 장애아동과 가족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어울릴 수 있는 “DGB사회공헌재단과 함께하는 With U 가족운동회”가 구미시장애인체육관(관장 김숙희)에서 개최됐다.

DGB사회공헌재단의 후원으로 2013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는 이번 대회는 장애아동 50가족이 참가하여 신나는 응원전과 함께 O·X퀴즈, 부모님과 함께하는 50m 달리기, 지구를 굴려라 등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경기로 진행됐다 등의 체험부스를 설치하여 더욱 운동회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왔다.

구미시장애인체육관 김숙희 관장은 “매년 행사를 함께 해주시는 DGB사회공헌재단, 대구은행 경북서부본부 최태곤 대표님과 구미사랑봉사단, 금오공과대학교 및 경운대 자원봉사자분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합니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특히, 장애아동들과 가족 분들의 얼굴에 환한 웃음꽃이 피어있는 모습을 보니 너무 뿌듯한 마음이 듭니다. 내년에는 더 많은 가족들이 참여하여 알찬 프로그램을 진행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지속적인 연계의 뜻을 밝혔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하여 MVP로 선정된 전OO 군의 보호자분은 “오랜만에 운동회에 참여하여 가족들이 함께 뛰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너무 즐겁고. 승패를 떠나 함께 어울려 응원을 하는 모습이 너무 감동적 이였다. 이런 기회를 제공해주신 구미시장애인체육관과 DGB사회공헌재단에 감사드린다.”며 가족운동회에 참가한 소감을 밝혔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