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오자)은 지난 7일 복지관 이용장애인과 가족, 직원, 자원봉사 및 후원자 등 250여명이 함께 하는 2018 송년한마당 ‘당신멋져!’행사를 진행했다.

복지관 이용장애인과 가족 등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한 해의 성과를 서로 공유하며 그간의 노고를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모범장애인 표창, 후원 및 자원봉사자 감사패 수여, 우수직원 표창 등 시상식을 시작으로 장애인 단체와의 식사나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화합한마당 행사로 이어졌다.

행사에 참여한 장○○(지적장애,27세)씨는 “평소 갈고 닦았던 춤 실력을 많은 사람 앞에서 보여줄 생각에 기분이 좋았고 실제로 공연을 하고 나서 받았던 많은 사람들의 박수와 함성소리에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김오자 관장은 “행사에 함께한 모든 분들이 각자 다른 한 해를 보냈고 저마다의 희노애락을 한자리에서 서로 공유하고 격려하며 기쁜 마음으로 남은 시간을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더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