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모금 day” 후원행사 성공리 마무리를 기념하며 단체사진.ⓒ진천군장애인복지관

진천군장애인복지관(관장 한명수)은 지난 2일 복지관에서 ‘제4회 장애인복지기금 마련을 위한 “나눔&모금 day" 후원행사’를 지역 주민과 단체 등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다.

이번 행사는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가을의류 뿐만 아니라, 따뜻한 커피와 맛있는 분식이 준비되어 가족 단위 지역주민, 장애인복지 관계자 분들이 필요한 물건을 구입하고 따뜻한 차를 마시며 장애인,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려 담소를 나눌 수 있는 분위기가 만들어졌으며, 특히 보건소 건강체크, 이혈테라피 체험, 네일아트 체험, 비즈공예 체험, 수제도마만들기 체험 등 지역주민들이 직접 재능 기부를 함으로써 행사 분위기는 한층 더 훈훈하였다.

후원행사로 얻은 수익금은 복지사각지대의 재가장애인들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후원행사에 후원 및 봉사에 많은 도움을 아끼지 않은 진천장미로타리클럽 김미숙 회장은 “지역에서 경제적으로 가장 어렵고 취약계층인 장애인세대에게 이번 후원행사를 통하여 많은 지원이 되는 한편 지역주민들의 관심과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명수 관장은 “이번 행사로 마련된 기금은 지역 장애인의 따뜻한 겨울맞이 용품을 준비하는데 소중히 사용하겠다”며 “행사에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진천장미로타리클럽을 비롯해 진천군보건소, 진천읍바르게살기운동엽합회, 미인회, 서울문화예술대학, 오스틴리드(의류업체)등 지역의 후원업체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지원으로 장애와 비장애가 온전히 합(合)하는 통합세상을 만드는 일에 동참해줄 것을 호소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