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기부행사 기념사진.ⓒ아그네스복지재단 행복주식회사

사회복지법인 아그네스복지재단 행복주식회사(원장 임민숙)은 지난 8일, 에어컨청소 전문기업인 (주)쿨웨이(대표 이준수)와 함께 행복주식회사 김치공장의 에어컨 및 세탁기 등 청소 및 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 날 봉사활동에는 (주)쿨웨이 직원 10여명이 참여하여, 김치공장 내 에어컨 5개 청소 및 수리, 세탁기 등 기타 가전제품 등의 청소 및 수리를 실시했다.

행복주식회사 김치공장에서 근무하는 지적장애인인 김◯◯ 양은 “에어컨이 천장에 높이 설치되어 있어 청소하는 것이 상당히 어려움이 있고, 청소를 하려면 위험하기도 했는데, 깨끗이 청소가 되고, 고장 난 부분까지 수리가 되어 마음까지 깨끗해진 느낌이라면 봉사자들에게 감사하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주)쿨웨이 이준수 대표는 “ 앞으로도 행복주식회사 외에 청소 등이 필요한 복지시설 등에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할 것이고, 행복주식회사와도 년 2회 이상 정기적으로 에어컨 등의 청소 및 관리를 할 것을 약속한다.”하고 밝혔다.

행복주식회사는 경남 창원 진북면에서 소재하고 있으며 장애인 30여명과 함께 복사용지, 김치, 쌀, 점보롤 등을 생산하며,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을 하고, 사회적응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장애인직업재활시설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