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 치료아동에게 장학금 전달식 모습.ⓒ대전광역시립장애인종합복지관

대전광역시립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윤창노)은 2017년 7월 3일(월) 건강카페 수익금으 로 복지관 이용자 2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이번 장학금 전달식은 장애인 일자리 창출 및 장애인복지 향상이라는 건강카페의 당초 설치 운영취지를 살려 건강카페 수익금을 장애인자녀 장학금으로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장학금은 복지관 서비스 이용자 중 긴급지원이 필요한 대상자 2명을 선별하여 장애자녀들이 안정적으로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전달됐다.

이번 장학금을 수여하게 된 이OO(45세) 아버님은 “현재 복지관에서 치료를 받으면서 아이의 발달상태가 향상되는 모습을 보며 치료에 대한 효과가 매우 컸는데 장학금 대상자로 선정 됐다는 말을 전달받고 아이가 조금이라도 더 마음 편히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전하며 복지관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계속 전했다.

윤창노 관장은 “건강카페의 수익금으로 장학금을 지원하여 치료가 필요한 장애인들에게 꿈과희망을 심어줄 수 있게 매우 뜻 깊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건강카페의 수익금을 통해 장애인복지향상을 위한 의미 있는 일들을 전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