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장애인체육 볼링교실』종강식 모습.ⓒ경북지체장애인협회 김천시지회

(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김천시지회(지회장 박선하)는 지난 10월 26일 오후2시 신음동 유성볼링장에서『여성장애인체육 볼링교실』종강식을 가졌다.

이날 종강식에는 경북장애인볼링협회장이며 경북지체장애인협회 김천시지회장인 박선하 회장과 선수 및 지회 임직원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천시지회 여성장애인체육 볼링교실 사업은 건전한 스포츠를 통해 체력향상과 건강증진을 도모, 스트레스를 해소는 물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볼링교실은 여성자립지원센터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으며 꾸준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사업에 활기를 더하고 있다. 3월부터 10월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에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었으며, 오늘 종강식을 가졌다.

박선하 지회장은 “건전한 체육 볼링을 통해 여성장애인의 인식을 개선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되며, 또한 규칙적인 체육 볼링수업으로 인해 건강은 물론 기량에서도 많은 성장을 보여주어 감사하며, 종강을 맞는 선수들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낸다.”고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