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6일(화) “밀알회(회장 한광수)”는 김제시장애인복지타운(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인체육관, 장애인보호작업장)을 찾아 재가장애인분들의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재가장애인 자택을 방문하여 생필품과 과일세트를 나눴다.

이날 명절 선물을 직접 받은 최○○ 씨(신풍동, 뇌전증장애1급)는 “바쁘신 와중에도 불구하고 직접 찾아와 명절 선물을 전달해줘서 무척 감사하다”며 뜻을 전하셨고, 양○○ 씨(난봉동, 지체장애2급)는 “추석을 맞이하는데 있어서 명절선물 덕분에 풍성한 날이 될 것 같다. 멀리까지 찾아와 주셔서 감사하다”며 말을 남겼다.

밀알회 한광수 회장님은 “장애인 분들의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명절 선물을 직접 나눠드리고 따뜻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고, 나누게 된 명절선물이 재가장애인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말을 남겼다.

밀알회는 가장 낮은 곳에서 봉사를 하며, 조화와 균형 있는 사회발전을 실현하고 밀알이념을 바탕으로 인격을 함양하며 정의와 사랑이 충만한 사회를 이룩하도록 하는 목적의식을 가지고 나아가는 곳이다.

또한 밀알회는 10월 10일(월)김제지역 장애인 들을 위해 짜장면 무료중식 봉사를 하기로 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