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음악회 홍보포스터.ⓒ익산장애인복지관

이번 행사는 클라이언트의 다양한 욕구 충족을 위해 협력하는 지역사회의 관계자원들의 성원에 감사를 표하고 결속과 공동체의식을 다져 더불어 함께하는 지역사회의 응집력을 강화코자 기획했다.

행사는 복지관의 자랑인 ‘행복한 노노’실버합창단의 노래와, 전북여성어울림센터 여성하모니카교실의 연주가 곁들여져 공감과 소통의 분위기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며, 개관이래 함께한 장애인복지관 인연들과 이웃주민들을 초대하는 복지관 오픈하우스를 운영하며, 점심식사와 음악회 전후한 부대 프로그램으로 떡 나눔을 통해 ‘장애인의 날’ 의미를 다시 한 번 기념한다.

복지관 관계자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은 물론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 문화활동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분이 참여해 의미 있는 자리를 빛내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는 28일 오후 13시 30분부터 익산장애인복지관 4층 옥상 무대에서 진행되며, 관련 문의는 지역연계팀(063-837-7300, 070-7011-2206)으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