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이웃, 함께하는 우리’ 송년행사 모습.ⓒ성북장애인복지관

지난 23일(화) 한국과학기술연구원(이하 KIST)과 성북장애인복지관의 ‘아름다운 이웃, 함께하는 우리’ 송년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송년행사는 성북장애인복지관 이웃에 위치한 KIST가 복지관 이용자에게 2014년을 보내며 함께 따뜻한 새해를 맞이하자는 의미로 계획하게 되었다. KIST에서는 후원금 3백만원을 전달했고 금일 행사 자원봉사활동으로 이용자들과 함께했다.

송년행사는 무료급식, 공연관람, 과학체험 그리고 사진전으로 구성됐다. 무료급식은 후원금으로 준비된 설렁탕을 KIST 직원들이 직접 배식했으며 지역풀뿌리단체인 행복나누미 봉사단도 설렁탕 조리 지원에 동참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무료급식 진행 후 오후에는 이크택견과 KIST의 사내 동호회인 K-밴드에서 멋진 공연을 선보였다. 화려한 택견공연과 감미로운 K-밴드의 연주공연에 성북장애인복지관 이용자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함께 진행 된 과학체험은 과학행사 전문 ‘사이언스팀’에서 ‘손가락 화석 만들기’와 ‘LED 탱탱볼 만들기’를 진행했다. 흥미로운 내용에 복지관 이용자들은 남녀노소 무관하게 높은 관심과 참여를 보여주었다.

이용자들에게 올 한해의 즐거운 추억을 떠올리게 했던 2014년 추억의 사진전으로 '아름다운 이웃, 함께하는 우리' 송년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