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상품권을 전달하고 있다.창녕군장애인종합복지관

지난 7월 24일 S-OIL(주)창원지사와 S-OIL경남지역 계열 주유소 사회봉사단은 창녕군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주유상품권 나눔행사 및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사협의회가 공동추진 하는 지역사회 나눔운동 “행복나눔N캠페인 나눔주유소”의 일환으로 S-OIL(주)창원지사와 S-OIL경남지역 계열 주유소 중 10개소는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에쓰오일 창원지사 주유소 사회봉사단(단장:강병수,이하 주유소 사회봉사단)은 2011년부터 창녕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성길)과 인연이 되어 중복 맞이 “사랑의 특식”나눔 행사를 통하여, 영양만점 삼계탕 제공과 함께 배식봉사를 실시하여 훈훈한 정을 나누어왔으며, 2012년에는 주유상품권 지원을 통하여 복지관 셔틀버스 및 기관 난방 주유지원, 저소득 장애인 가구 난방유 지원을 실시하여 성숙한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활동을 펼쳐왔다.

이날 주유소 사회봉사단(단장:강병수)은 경남지역주유소대표 10명과 직원 2명이 참가하여, 주유상품권 전달식을 통하여 160만상당의 상품권을 전달했으며, 식사배식과 수발 및 복지관 환경정돈 자원봉사를 통하여 이용 장애인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전했다.

창녕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성길)은 “창녕지역 장애인을 위하여 주유상품권을 기부해준 주유소 사회봉사단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하여 더불어 사는 사회풍토를 조성하는데 크게 이바지하였으며, 장애인들에게 작은 행복이 되었다.”고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