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장애인종합복지관 - 창녕중학교 업무협약식 채결하다.

창녕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신익)과 창녕중학교(교장 이학진)는 지난 3월22일(목) 10:30 창녕중학교 교사 및 학생회 학생이 참석한 가운데 창녕군장애인종합복지관 강당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창녕중학교 학생들과 함께 자원봉사활동의 협력집행을 통해 인성교육을 강화하고, 지역사회의 복지기반 확충과 장애인에 대한 심성개발 및 체험학습프로그램 활동을 통한 상호 친밀감 형성을 위해 마련됐다.

한편, 양 기관은 창녕지역 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장애인의 복지증진을 위한 성금지원사업이 진행되는 만큼 희망나눔 모금함 배포사업도 함께 모색하기로 했다.

김신익 관장(창녕군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이번 창녕중학교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창녕중학교 학생들이 자원봉사활동과 체험학습 프로그램활동 등으로 장애인에 대한 편견과 인식들을 개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소감을 피력했며, 또한 이학진 교장은 “인성교육을 통해 장애의 편견을 해소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드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본 협력사업이 효과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고, 아울러 지역사회에 건강한 청소년복지문화로 정착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