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세계박람회 나들이 참가자들.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장애인 개인의 여가를 건전하고 안정적으로 즐기며 적극적인 사회적 기능을 발휘할 수 있는 생산적 활동의 장을 마련해 줌으로써 장애인의 사회적 기능 및 삶의 질을 전반적으로 향상하는 계기가 되도록 문화·여가활동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7월 23일(월) ~ 24일(화) 1박2일로 진행된 여수세계박람회나들이는 장애인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여가 향유 및 문화를 누릴 수 있게 하여 장애인의 사회적응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1박 2일로 진행된 재가장애인나들이는 재가장애인 30여명을 모시고 전라남도 여수에서 열린 여수세계박람회를 찾아 특별한 전시연출과 독특한 스토리 전개, 다양한 볼거리 등을 통해 평생 잊지 못할 감동을 받고 돌아왔다.

앞으로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의 여가 향유는 물론 삶의 질 향상을 위해서 지속적으로 문화·여가활동사업을 진행할 것이다.

문의사항은 재가복지팀 오수주 사회복지사 ☏ 041-551-0420(내선 504)으로 연락바란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