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오는 10월 28일 ’제6회 ‘사랑해(海) 장터’ 바자회를 개최한다.

이번 바자회는 지역의 저소득 재가장애인들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하는 행사로 생활용품 등의 살거리, 먹거리, 참여마당, 민속주점 등으로 구성된다.

살거리 마당에서는 후원업체들로부터 판매 물품(생활용품, 신발, 세제, 식품, 의류, 잡화, 문구, 중고품 등)을 무상 지원 받아 지역주민에게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며, 먹거리 마당에서는 순대, 떡볶이, 어묵, 부침개 등의 각종 분식류를 판매한다.

놀거리 마당에서는 네일아트, 한지공예, 리본공예, 천연비누 만들기, 경품 추천 등 지역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마당과 함께 진행된다.

오후 2시부터 시작하는 민속주점에서는 토속주와 함께 과일, 파전, 두부김치 등을 판매하며 통기타공연도 함께한다.

이번 “사랑해(海) 장터”는 재가장애인복지를 위한 기금 마련과 동시에 지역주민이 어우러져 함께 즐기는 의미 있는 장으로 만들고자 준비하고 있는 행사로 지역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궁금한 사항은 의정부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복지팀 신민수)에 문의바란다.

출처 : 의정부시장애인종합복지관(031-850-5382)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