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 결단식 단체사진.

지난 5월 20(금) 15시 인천광역시 장애인선수단은 인천시교육청 대회의실에서 결단식을 갖고 종합3위 달성을 위해 모든 준비를 마쳤다.

5월 24(화) ~ 27(금)까지 경상남도 진주시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5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3박4일 일정을 앞두고, 인천은 선수 129명, 임원 및 보호자 54명 등 183명이 육상, 역도, 실내조정 등 13종목에 참가해 선전을 펼칠 예정이다.

전년도 인천선수단은 금 22, 은 22, 동 27개의 메달을 획득하여 종합순위 6위를 기록했다. 이번 대회에는 금 41, 은 25, 동 41개 로 종합 3위를 목표로 정했다.

결단식에는 인천광역시교육청 나근형 교육감, 인천광역시의회 박순남 문화복지위원, 인천광역시 체육진흥과 권순명 과장, 인천시교육청 평생교육체육과 신동찬 과장, 대한장애인체육회 서원영 정책평가위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인천선수단 총감독 전승호 생활체육팀장의 출정보고를 시작으로 단기수여, 선서, 격려금 전달 순으로 진행 되었다.

인천선수단 총단장인 나근형 교육감은 ‘필승을 다짐하는 이 자리! 학생선수들의 결의에 찬 모습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불굴의 의지로 기량을 닦아 온 시간이 보여진다’며 ‘그동안 노란결실이 맺어질 수 있도록 시관계자 및 체육회, 지도자, 학부모님 모두가 지원 해 준 것에 감사드리며, 다함께 끝까지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해 좋은 성적을 거둘 것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에 인천선수단 전승호 총감독은 ‘정정당당하게 타시도와 우정과 화합을 이끌어내고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여 인천의 위상을 드높이고 돌아오도록 최선 다 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인천광역시장애인체육회(032-571-0564, 0574)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