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개발원 세종특별자치시발달장애인지원센터(센터장 이재구, 이하 세종발달센터)가 오는 8월 10일까지 발달장애인 도전적 행동 중재 지원사업 ‘비로소 당신을 만나다’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발달장애인 행동문제에 대한 전문적 지원체계가 열악한 세종시의 특성을 반영해, 최중증 발달장애인의 도전적 행동 중재 지원을 할 수 있는 새로운 지원체계를 구축하고자 마련됐다.

참여 대상은 세종시에 거주하는 발달장애인으로, 발달장애인 당사자와 가족 구성원 1인 이상, 돌봄 구성원 1인 이상이 함께 참여해야 한다.

세종발달센터는 심사를 통해 3가정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참여자는 8월~10월까지 국제공인행동분석전문가(The Board Certified Behavior Analyst® BCBA)의 지원으로 도전적 행동을 직접 중재받게 된다.

신청은 세종발달센터 홈페이지( https://broso.or.kr/sejong)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ujin0116@koddi.or.kr)이나 팩스(04-414-9170)로 제출하면 된다.

문의 : 세종발달센터 개인별지원팀(044-414-9175)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