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가 오는 27일까지 ‘장애인식개선 포스터 및 표어 공모전’ 응모작을 접수받는다.

공모전은 표어와 포스터 두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둘 다 장애인 인권 침해예방, 장애인에 대한 편견 해소, 장애인에 대한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내용이 담기면 된다.

규격은 포스터의 경우 4절지 사이즈여야 하며 표어는 8절지 이상 16자다.

각부문 최우수상 수상자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장상과 함께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수여되며 우수·장려상 수상자에게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장상과 함께 각각 10만원,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주어진다.

참가를 희망하는 아산시민은 공모작을 우편(충남 아산시 곡교천로 27번길 12 우편번호 226-020)으로 발송하거나 방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편 수상자는 오는 4월 9일 복지관 홈페이지 및 개인 연락을 통해 공지 되며, 시상은 4월 16일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개관15주년 기념식때 수상 할 예정이다. 입상작은 장애인식개선캠페인 진행 시 전시되며, 장애인권침해예방 및 장애인식개선교육 책자에 기재된다.

문의: 아산시장애인복지관(041-545-7727)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