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구벌장애인자립생활센터 상상메이커가 ‘뉴미디어를 통한 장애인식개선 활동’에 참가할 장애인 제작진을 오는 3월 12일까지 모집한다.ⓒ달구벌장애인자립생활센터

대구 달구벌장애인자립생활센터 상상메이커가 오는 3월 12일까지 ‘뉴미디어를 통한 장애인식개선 활동’에 참가할 장애인 제작진을 모집한다.

상상메이커는 지난 2020년 삼성전자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하는 '나눔과 꿈' 다년도 사업 수행기관으로 선정돼 2020년부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협력적 뉴미디어 제작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장애인식개선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모집분야는 방송 기획, 촬영, 편집, 디자인, 홍보 파트이며, 지원자격은 영상제작과 장애인식개선에 관심이 있는 장애인이다. 총 30명을 모집하며 접수기간은 3월 12일까지다.

신청은 카카오톡 채널 ‘상상메이커’ 검색 후 1:1채팅을 통해 가능하며, 합격자는 3월 15일 개별연락한다.

최종 합격자는 3월 18일과 19일 양일에 걸쳐 진행되는 상상워크샵 참석을 시작으로 상상메이커와 함께 장애인식개선 영상제작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상상메이커는 3월 19일부터 매주 유튜브를 통해 장애컨텐츠 영상을 업로드 할 예정이며, 유튜브 검색창에서 상상메이커를 검색하면 이전 영상도 시청할 수 있다.

방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달구벌IL센터(053-633-8001)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