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지난 13일 유뷰트 채널 ‘봄봄파워’ 첫 방송을 시작했다.ⓒ춘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춘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지난 13일 유뷰트 채널 ‘봄봄파워’ 첫 방송을 시작했다.

봄봄파워’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실시간 생중계 보이는 라디오’로 4가지 테마(나눠봄, 둘러봄, 불러봄, 놀아봄)로 나누어져 보는 재미와 즐기는 재미를 모두 잡았다. 이날 첫 방송을 시작으로 10월까지 매월 진행될 예정이다.

첫 방송에서는 '봄봄파워' 소개로 시작해 ‘불러봄 ’테마로 특별 초대손님 김영미 관장과의 인터뷰, 곽지혜 부장과의 밸런스 게임, 신청곡 청취 등 다채로운 코너로 구성되었으며 실시간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흥미를 더했다.

'봄봄파워'의 4가지 테마를 살펴보면, ‘나눠봄’ 은 좋은 소식과 춘천시장애인복지소식, 지역사회행사소식 등 다양한 정보를 함께 나누고 참여자들을 위한 다양한 응모이벤트를 진행하며 ‘둘러봄’ 은 춘천의 이곳저곳을 함께 둘러보고 정보를 나누는 테마이다.

‘불러봄’은 특별한 초대 손님과 함께하는 테마로 직원 이용자 등 누구나 특별한 초대 손님이 되어 방송에 함께 할 수 있다. ‘놀아봄’ 은 테마는 댄스, 노래, 미술 등 다양한 문화여가활동을 함께하는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봄봄파워’는 춘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기획경영팀( ☎033-262-0035,070-4142-4370)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