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장애인권익옹호기관은 장애인학대 예방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고 이를 홍보하기 위한 ‘장애인학대예방 홍보 서포터즈 2기’를 오는 4월 1일까지 모집한다. ⓒ강원도장애인권익옹호기관

강원도장애인권익옹호기관은 장애인학대 예방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고 이를 홍보하기 위한 ‘장애인학대예방 홍보 서포터즈 2기’를 오는 4월 1일까지 모집한다.

선발인원은 도내 대학생 12명으로 개인 또는 3인 이내 팀 신청이 가능하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장애인학대예방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제작하고, 기관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및 다양한 SNS를 활용해 장애인 인권문제, 장애인학대사례 및 신고방법 등을 지역사회에 알리는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가에 대해 위촉장이 수여되며, 자원봉사활동 시간 인정, 우수 활동가 또는 팀에 시상도 진행 예정이다.

지원방법은 홈페이지(http://gwaapd.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gwaapd@naver.com)로 접수하거나 구글 폼(https://forms.gle/xCXoKvdFy8Vdvz7J9)을 작성해 4월 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기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