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지체장애인협회가 지난 5일 제주 연동 시리우스 호텔에서 ‘2020 제주지장협 직원역량강화교육’을 실시했다. ⓒ제주특별자치도지체장애인협회

제주특별자치도지체장애인협회(회장 강인철, 이하 제주지장협)가 지난 5일 제주 연동 시리우스 호텔에서 ‘2020 제주지장협 직원역량강화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협회 직원들 간의 유대관계를 형성하고 조직의 정체성과 비전을 확립하고자 마련됐다.

개인정보 교육(법무법인참솔 김성훈 변호사), 중독예방교육(고광언 원장), 장애인 인식개선교육(양시연 강사), 직장 내 성희롱예방교육(제주여성상담소 고홍자 소장)으로 총 4가지의 직원 교육이 진행됐다.

교육 이후 천연화장품 만들기 체험과 직원단합프로그램인 슐런대회를 진행했으며, 직원들 간의 화합과 유대감을 다질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제주지장협 강인철 회장은 “협회 직원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서로 화합하는 자리를 통해 직원들간의 유대관계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