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1회 장애인의 날 ‘장애인식개선 UCC영상 콘텐츠’ 포스터. ⓒ전라북도장애인복지관

전라북도장애인복지관(이하 전북장복)이 오는 30일까지 제41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개최하는 ‘장애인식개선 UCC영상 콘텐츠’ 작품을 공모한다.

이번 영상 콘텐츠는 ‘당신의 장애인식은 안녕하십니까?’라는 주제로 장애인과 비장애인 지역 제한 없이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 작품은 UCC 동영상 광고, 뮤직비디오, 애니메이션, 1인 촬영물 등 1분~2분 이내로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30일 오후 5시까지 영상작품을 이메일(jbwc1215@jbwc.or.kr)로 전송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전북장복 홈페이지(www.jbwc.or.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전문성을 갖춘 심사를 통해 선정된 총 16명의 수상자에게는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비롯해 총 550만 원 시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전북장복 오준규 팀장은 “장애에 대한 편견을 해소하고 모두가 함께하는 공생의 사회적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라며 무엇보다 편견 없는 생각이 편견 없는 세상을 만드는 더 좋은 세상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