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 경기도교육청 중증장애인생산품 박람회’ 포스터.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과 경기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이하 경기판매시설)이 오는 5월 3일부터 5월 31일까지 ‘2021년도 경기도교육청 중증장애인생산품 박람회’를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는 도내 중증장애인 생산품의 구매율을 높여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지원하고 중증장애인생산품 인식 제고를 목적으로 개최되는 행사로 올해 5주년을 맞았다.

경기도 내 초·중·고등학교 및 경기도교육청 산하기관은 행사기간 동안 일부 품목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학교장터(S2B)를 통한 구매도 가능하다.

또한 ‘착한소비, 칭찬해’ 행사 이벤트를 실시해 우수구매기관에 선물도 증정한다.

경기도교육청 이재정 교육감은 “박람회를 통해 경기교육 가족 모두가 생산품 구매에 적극 참여해 중증장애인생산품 구매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경기판매시설 원부규 원장은 “작년 박람회에는 400여 개의 기관이 참여해 3억 3,000만 원의 구매실적을 달성했다. 올해는 의원님들의 응원에 힘입어 보다 많은 교육기관이 행사에 관심을 보여주시길 기대한다. 이를 통해 장애인 일자리 창출 및 직업재활시설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www.gom.or.kr) 홈페이지 알림센터 -> 정보센터 -> 자료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