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이 9일 ㈜경수고속도로와 함께 중증 및 저소득 장애인의 안전한 일상생활지원을 위한 ‘건강드림상자’ 프로젝트를 완료했다.ⓒ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관장 한근식, 이하 용인수지장복)이 9일 ㈜경수고속도로(대표이사 박종혁)와 함께 중증 및 저소득 장애인의 안전한 일상생활지원을 위한 ‘건강드림상자’ 프로젝트를 완료했다.

지난 1일부터 진행된 이번 사업은 ㈜경수고속도로로부터 400만 원을 후원받아 실시됐으며 코로나19와 장애로 인해 외부 활동에 어려움이 발생한 지역사회 중증 및 저소득 장애인 60가정에 각종 가정상비약으로 꾸려진 건강드림상자를 전달했다.

가정상비약은 용인시약사회를 통해 소화제, 연고, 파스 등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박종혁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이 하루빨리 안정해지길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장애인 이웃들이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할 것"이라고 밝혔다.

용인수지장복 한근식 관장은 “환경을 생각하는 우리 복지관과 함께 지역사회 장애인 이웃들이 코로나19라는 큰 환경변화에 건강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정성의 지원을 해준 ㈜경수고속도로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