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재활협회(회장 김인규, 이하 RI KOREA)가 오는 31일까지 제45회 RI KOREA 국제컨퍼런스 참여자를 모집한다.

컨퍼런스는 오는 9월 8일부터 9일까지 여의도 이룸센터에서 국내·외 장애계 이슈를 집중적으로 살펴보는 방향으로 진행된다.

기조강연에서는 RI KOREA 11개 분과 전문위원들이 4대 분야, 9개 중점과제, 71개 세부과제를 모니터링한 결과를 발표한다. 이어 나운환 대구대학교 교수의 '국내외 장애정책 이행의 효율성과 향후 방향'에 대한 종합발표가 예정돼 있다.

특히 '장애인 콜택시 빅데이터 연구결과', '장애인복지 관련 기관 근무자 인권 및 처우 실태', '장애청년 취업지원 및 근로조건 개선방안' 등에 대한 발표와 토론도 진행된다.

또한 제2차 인천전략 CSO워킹그룹 컨퍼런스를 통해 CSO워킹그룹 국가들의 인천전략 이행현황을 공유하고 이를 토대로 CSO 공동성명서를 채택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누구나 RI KOREA 홈페이지(www.freeget.net)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문의: RI KOREA(070-4012-7004)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