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앤컴퍼니는 장애인, 비장애인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실시간 교육·코칭 플랫폼 ‘꿈앤컴퍼니 아카데미’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꿈앤컴퍼니 아카데미는 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교육과 1:1코칭 및 상담서비스를 여러 분야의 전문가를 통해 제공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용, 양육, 마음건강, 커뮤니케이션 등의 다양한 주제, 실시간 코칭 및 상담을 서비스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의 성장과 소통의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최근 진로코디네이터 신직무 개발을 통해 활동을 계획하고 있는 발달장애인의 실시간 코칭서비스를 비롯해 발달장애 자녀를 둔 부모님을 위한 교육과 사회복지 현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종사자의 역량강화를 위한 다양한 교육이 매월 새로운 주제로 열린다.

전문강사 모집 및 무료 기업·기관 서비스, 상품 소개를 위한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도 실시한다.

꿈앤컴퍼니 관계자는 “아카데미를 통해 누구나 다양한 교육과 코칭 서비스를 이용하고 고민과 경험을 나눔으로써,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