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금천장애인자립생활센터가 ‘2022년 동네방네 유니버설 인증제’ 조사요원을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열린금천장애인자립생활센터ㄹ

열린금천장애인자립생활센터가 ‘2022년 동네방네 유니버설 인증제’ 조사요원을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2022년 동네방네 유니버설 인증제’ 조사는 금천구 지역에 관광약자(장애인, 노인, 영유아, 임산부 등)의 접근이 가능한 무장애 사업장을 모니터링하고, 일상생활에 안전하고 편리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의 정보를 홈페이지를 통해 관광약자에게 공유해 사회활동 참여에 목적을 두고 있다.

또한 누구나 접근 가능한 우수 이용시설 선정 시 서울관광재단 및 서울다누림관광센터와 연계해 온·오프라인으로 홍보될 예정이다.

조사는 9월부터 10월까지 2인 1조로 팀을 구성해 조사표를 토대로 편의시설을 조사하는 방식이다. 조사요원은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신청은 15일까지 센터홈페이지(ogcil.or.kr) 신청서 다운 및 작성 후, 이메일(ogcil@naver.com) 또는 팩스(02-805-2251) 전송하면 된다.

<문의> 열린금천장애인자립생활센터 02-805-2250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