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 서울동부지사가 오는 23일 오후 1시 서울동부지사 회의실에서 코액터스(주)와 함께 ‘고요한M 드라이버 취업설명회’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서울동부지사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서울동부지사가 오는 23일 오후 1시 서울동부지사 회의실에서 코액터스(주)와 함께 ‘고요한M 드라이버 취업설명회’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 4월 26일 공단 서울동부지사와 코액터스(주) 간 ‘장애인 행복드라이버(가칭) 일자리 창출 업무협약’ 체결에 따른 후속 조치로, 드라이버 채용 활성화를 위해 구직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코액터스(주)만의 차별화된 근무조건과 현직 드라이버의 생생한 취업 스토리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아울러 희망자에 한해 사업체 개별상담, 공단 취업성공패키지 사업 안내와 고용지원필요도 검사 등 취업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QR코드 또는 유선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 후 취업설명회 참석 시에는 소정의 상품도 증정한다. 온라인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유튜브에서 ‘고요한 모빌리티 취업 설명회’를 검색하면 된다.

공단 서울동부지사 홍성훈 지사장은 “이번 설명회가 장애인 구직자들에게 유용한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양질의 장애인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취업설명회와 관련된 질의 사항과 사전참가 신청은 공단 서울동부지사(대표번호 1588-1519)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