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척수장애인협회가 ‘2022 척수장애인대회’ 수상 후보자를 이달 27일까지 모집한다.

‘척수장애인대회’는 사회 각 분야에서 타의 모범이 되는 삶을 살아온 척수장애인 및 가족, 관계자를 발굴·시상함으로써 타 척수장애인들에게 역할모델을 제시하고 사회복귀 의지를 고취시켰다. 올해 대회는 10월 7일 오전 11시 강원도 아이스 아레나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2022 척수장애인대회’ 모집 분야는 ▲자랑스러운 척수장애인상 ▲자랑스러운 리더상 ▲자랑스러운 배우자상 ▲자랑스러운 어버이상 ▲자랑스러운 자녀상 ▲자랑스러운 직장인상 등 총 6개 분야다.

‘자랑스러운 척수장애인상’은 한국척수장애인협회장상으로 ▲한국척수장애인협회 중앙회 회장 및 시·도 협회 회장 ▲중앙 및 지방자치단체·국가 및 공공기관·장애인 관련 단체 및 기관·시설의 대표자 가운데 추천을 받은 사람이어야 한다.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상금이 수여되며, ‘자랑스러운 척수장애인’ 명예의 전당에 올라가기 위한 핸드프린팅에도 참여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협회 홈페이지를 통한 시상요강 참조 또는 전화(070-7493-8403)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한국척수장애인협회 인프라사업팀 070-7493-8403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