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 소속 드리미예술단이 오는 19일 오후 3시 효명아트홀에서 ‘제1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

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 소속 드리미예술단이 오는 19일 오후 3시 효명아트홀에서 ‘제1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드리미예술단은 최중증 시각발달장애인으로 구성된 공연예술단으로, 2020년 서울형 중증장애인 공공일자리사업의 일환으로 창단되었다.

영어로 Dream, 한글로 꿈이라는 뜻을 가진 드리미예술단은 중증장애인들에게 음악은 곧 꿈이자, 음악을 통해 다른 이에게 꿈을 전한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정기연주회에서는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곡인 Isn't She Lovely, 비와 당신, 백만송이 장미 등을 연주할 예정이다. 공연은 효명아트홀(서울시 금천구 가산동)에서 진행되며 유튜브 채널 ‘실로암탐구생활’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하다.

한편, 국악 및 서양을 넘나드는 음악에 도전하는 드리미예술단은 지난 8월에 ‘용인시 장애문화예술 경연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11월에는 ‘전국 장애인 뮤직페스티벌’에 참가해 위드코로나시대에 관객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달했다.

공연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음악점역팀(02-880-0660~6)으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