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드림카툰전’ 포스터. ⓒ서울특별시중구장애인복지관

서울특별시중구장애인복지관(관장 정진옥, 이하 서울중구장복)이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인사동에 위치한 갤러리인사아트 본전시장(1F), 특별 전시장(B1)에서 ‘2021 드림카툰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드림카툰아카데미의 창작활동 결과물로, 청년장애작가 13명의 독특한 개성과 창의성이 발휘된 디지털드로잉, 웹툰, 컷 만화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기 위한 작가들의 노력을 볼 수 있다.

전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관람 가능하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한 마스크 착용과 방문자리스트 작성 후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관련 문의나 미술작가 지원 사업에 관한 사항은 서울중구장복 문화예술활동팀(02-2235-8539)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중구장복 정진옥 관장은 “전시는 청년장애작가들이 웹툰 분야에서 자신들의 능력을 개발하고 세상 안에서 자리를 만들어 가는 시작이다”면서 “앞으로도 웹툰으로 멋진 내일을 상상하고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지속해서 지원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