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가족 생활글&사진 공모전’ 포스터. ⓒ서울장애인가족지원센터

서울장애인가족지원센터(이하 센터)가 오는 9월 17일까지 장애인가족문화예술축제 ‘장애인가족 생활글&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서울시 장애인 가족의 복지 향상에 관심 있는 서울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형식 중 생활글은 장애인 가족들의 삶의 이야기를 담은 수기, 일기, 논픽션, 편지글, 르포, 감상문(다큐 ‘학교가는 길’ 관람기) 등을 공모하며 사진은 장애인 가족들의 삶의 이야기를 담은 짧은 소개글과 사진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센터 홈페이지(http://seoul.dfsc.or.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와 개인정보 동의서등 필요한 서류를 내려받아 작성 후 작품과 함께 직접 방문해 제출하거나 우편, 이메일(sfcenter2017@hanmail.net)로 송부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생활글 당선작들은 수기집으로, 사진 당선작들은 서울권역 지하철 역사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전시회와 센터 유튜브 채널을 통한 온라인 전시회에 전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02-6949-313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