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장애인일자리통합지원센터가 오는 7월 1일까지 서울특별시 거주 장애인을 대상으로 ‘사무행정보조인교육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사무행정보조인교육과정은 연 2회기 실시할 예정이며, 1회기 교육은 7월 8일부터 7월 23일까지 총 12일간 진행된다.

이론교육으로 문서작성 및 수발신 관리, 사무기기 사용, 직장 예절, 고객응대법 등을 습득하고, 이틀간 진행되는 행정보조기관 현장실습을 통해 사무행정보조업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모의 면접, 직장 내 성희롱 예방교육, 발달행정보조사 자격검정시험 응시를 통해 취업 맞춤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과정은 서울특별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의 등록 장애인이 신청할 수 있으며, 전화 예약 후 센터에 방문해 상담평가를 진행해야 한다.

교육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장애인일자리통합지원센터 홈페이지(jobable.seoul.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1588-1954)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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