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SS 시즌 앰배서더 3인. ⓒ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이수성 이사장)가 오는 31일부터 6월 11일까지 삼성물산 패션부문(이준서 부문장)과 공동으로 2022년 ‘하티스트’를 대표할 앰배서더를 모집한다.

이번에 선발할 앰배서더는 2022년 두 시즌(SS, FW) 동안 하티스트를 대표하는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의류 개발과 홍보 활동에 주도적으로 참여하게 된다.

활동은 시즌별로 미팅, 품평과 피팅을 거쳐 앰배서더만을 위한 맞춤 비즈니스 캐주얼 상‧하의 1세트를 만들어간다. 향후 앰배서더와 함께 개발한 의류 출시 시 하티스트 시즌 모델로 활동할 수도 있다.

활동 기간은 2021년 7월부터 2022년 9월까지이며 소정의 활동비와 참가비를 지원한다.

모집대상은 수도권에서 미팅 참여 가능한 만 20세 이상 50세 미만 휠체어 사용자로 활동기간 동안 미팅과 대외활동, 홍보에 적극적으로 참여가 가능하면 된다.

특히 사회활동의 범위를 넓혀 새로운 활동에 도전하거나 모델 활동을 희망하는 사람, 하티스트와 함께 특별한 경험을 만들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은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홈페이지(www.wefirst.or.kr) 새소식란을 통해 지원서와 개인정보동의서를 작성한 후 이메일(wefirst1996@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심사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화상 면접을 거쳐 최종심사를 진행하고 선정자는 6월 30일에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2-784-9727)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