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재활협회(회장 김인규)가 오는 5일 21일까지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과 장애청년드림팀 16기 ‘창업 교육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평소 창업에 관심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높은 문턱 앞에서 발길을 돌리던 청년들을 위해 마련됐다.

만 18세~24세의 창업을 희망하는 장애‧비장애청년들에게 ▲창업교육 비용 전액지원 ▲온·오프라인 집중 창업멘토링 ▲총 2,000만 원 규모의 경진대회를 통한 사업고도화 지원금 지원 ▲우수 창업아이템은 신한금융그룹의 스타트업 사업관련 투자유치 기회 제공 ▲장관상 수여 및 수료증 발급 등의 혜택을 부여한다.

프로그램은 6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10주간 이루어지며 코로나 상황을 감안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함께 활용해 진행된다.

신청은 5월 21일 오후 6시까지 장애청년드림팀 홈페이지(http://6dreams.org/) 공지사항에서 제출서류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dreamteam2005.@daum.net)로 제출하면 된다.

단, 신청 시 만 18세에서 만 24세의 연령기준 및 개인이 아닌 팀 단위 신청인 점을 유의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장애청년드림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카카오톡 채널 ‘한국장애인재활협회 청년사업’, 장애청년드림팀(070-4012-7003), 이메일 등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