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고용인식개선매니저 아카데미 기초과정’ 수강생을 이달 말까지 모집한다.ⓒ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장고협)가 ‘장애인고용인식개선매니저 아카데미 기초과정’ 수강생을 이달 말까지 모집한다.

이번 아카데미는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 지원사업’ 일환으로, 5월 12일~14일, 5월 25일~27일 3일 과정으로 진행된다.

기초과정은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강사 자격 취득자 중 강의 경력이 없거나 3회 미만인 강사들 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수료 시 수료증과 더불어 심사를 통해 우수자에게 고용공단이사장상(상금포함)을 시상할 예정이다.

또한 초보 강사들에게 강의스킬 뿐만 아니라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강의 현장에서 활동 중인 ‘선배강사의 실전 노하우’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장애인고용인식개선매니저 아카데미는 기초과정 이외에도 앞으로 고급과정(대전)과 일반과정이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장고협 홈페이지(http://www.kesad.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담당자(02-754-7755)에게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