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인여성회가 오는 5일 오후 1시 30분 레인보우 하모니 중창단 발표회를 온라인(유튜브)으로 개최한다.

2020년 장애인문화예술 지원사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공연은 한 해 동안 가곡, 가요, 가스펠 풍 등 다양하게 연습한 곡 들 중 최고의 곡 4곡을 선정해 감동의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코로나19 방역 수칙에 따른 인원 제한으로 두 팀으로 나누어 팀 당 각 2곡씩 공연을 선보인다.

첫 번째 팀은 화려함과 강렬함을 느낄 수 있는 ‘축배의 노래 (브린디시)’와 지나간 가을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추심’ 무대를 통해 진한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두 번째 팀은 가수 라디의 ‘엄마’라는 곡을 통해 관객들로 하여금 부모님에 대한 감사함과 사랑을 다시 한 번 일깨워 줄 수 있는 무대를 선사하고, ‘뭉게구름’ 공연을 통해 경쾌하고 신나는 감정을 전달한다.

공연은 유튜브 링크(https://www.youtube.com/watch?v=G2X2hI35GxU&feature=share)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 될 예정이다. 또한 추후 단장 및 단원의 인터뷰가 포함 된 영상물 배포할 계획으로 한 해 동안 흘렸던 레인보우 하모니 중창단의 땀과 눈물, 열정을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시각장애인여성회 사무국(070-4012-1355)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