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해누리복지관 한가WE 사진전 포스터. ⓒ양천해누리복지관

양천해누리복지관(관장 김경환)이 오는 28일부터 10월 8일까지 추석을 맞이해 진행하는 ‘양천해누리복지관 한가WE 사진전’ 참여자를 모집한다.

사진전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복지관을 이용하지 못하는 장애인과 지역주민이 온라인상에서 서로 간의 즐거운 추석의 모습을 공유하고 기쁨을 나누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구체적으로 ▲추석을 주제로 한 사진 콘테스트 ▲언택트 시대에 맞춘 영상 시상식 ▲참가자 모두를 위한 찾아가는 추석 등으로 구성됐다.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시상식은 온라인 진행하고, 이후 한가WE행사 기획단이 사진전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를 찾아가 특별 제작한 코로나 키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행사접수는 전화(010-5882-5099)나 이메일(twinkle@ycsupport.or.kr)로 사진과 사연을 전달하거나 구글 설문지(포스터 QR코드 첨부)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양천해누리복지관 권익옹호팀(070-4804-6012)에게 문의하면 된다.

양천해누리복지관 김경환 관장은 “한가위 행사를 통해서 코로나19 라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복지관을 믿고 기다려준 장애인과 지역주민들이 웃음 가득한 행복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며, “복지관에서도 미안한 마음과 위로의 뜻을 담아 작은 마음을 전달한다”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