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장애인식개선교육 콘텐츠 공모전 포스터.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상임대표 김락환, 이하 장총련)이 오는 10월 16일까지 ‘제2회 장애인식개선교육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장애인식개선교육의 질적 향상과 지역별, 강사별 상이한 교육수준을 상향평준화하기 위해 장애인식개선 교육 자료를 발굴해 시상하고 이를 강사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배포하려는 목적으로 마련됐다.

장애인식개선교육에 관심을 가진 누구나 공모 기간 내에 공모요강을 확인한 뒤 기준에 맞게 강의 자료, 대본 등을 이메일(kofod@kofod.or.kr)로 제출하면 된다.

결과는 전문가 심사를 거쳐 11월 중 장총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수상자에게는 개별 통보된다.

수상자에게는 보건복지부장관상, 한국장애인개발원장상,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이사장상,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상임대표상이 수여된다.

수상작과 선정작은 추후 장애인식개선 교육 콘텐츠 모음집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장총련 홈페이지(http://www.kofod.or.kr/)에서 공모요강을 참조하거나 전화(02-784-3501)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