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장애인일자리통합지원센터가 오는 9월 18일부터 10월 6일까지 실시 예정인 ‘발달장애인 롯데월드캐스트양성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롯데월드캐스트양성과정은 발달장애인의 취업 역량 강화 및 캐스트 직무로의 취업 연계를 위해 캐스트 직업 이해 및 직무 교육, 현장 교육, 안전 교육, 취업 전 교육 등의 주제로 맞춤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교육 종료 후 수료생에게 ㈜호텔롯데롯데월드 면접 기회를 제공하고, 어트랙션(놀이기구 운영보조), 바리스타(음료 제조 및 고객 응대), 그리팅(티켓 확인), 크리닝(청결 유지 및 관리) 등 다양한 직무로 배치되어 훈련과정을 거친 후 채용될 예정이다.

롯데월드와 롯데월드 캐스트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서울특별시 등록 거주 발달장애인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전화 상담 후 방문 신청이 필요하다.

교육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장애인일자리통합지원센터 홈페이지(jobable.seoul.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1588-1954)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호텔롯데롯데월드는 2013년부터 서울시장애인일자리통합지원센터와 적극적인 연계로 장애인 고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호텔롯데롯데월드 내 사업장(어드벤처, 서울스카이, 아쿠아리움 등)에서 근무하고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