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대한이 지난 28일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www.greentrip.kr)’의 셀럽릴레이 23호에 동참했다.ⓒ초록여행

배우 지대한이 지난 28일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www.greentrip.kr)’의 셀럽릴레이 23호에 동참했다.

초록여행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5만여 명의 장애인여행을 지원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며, 셀럽릴레이는 초록여행을 우리 사회에 널리 알려 장애인여행 활성화에 힘이 되기 위한 사회저명인사의 응원릴레이다.

배우 지대한은 영화 '올드보이', '해바라기', '접전 :갑을전쟁'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선 굵은 연기를 보였으며 OCN 드라마 ‘루갈’과 올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파이프라인’에서 강렬한 카리스마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 지대한은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23호 희망메세지로 "초록의 푸른 꿈을 향해 달리는 멋진 여행 되세요!"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지대한은 영화배우이자 감독인 박재훈을 지목했다. 초록여행은 장애인여행의 취지에 동감하는 많은 셀럽들의 참여를 기다린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