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발달장애인문화예술협회 아트위캔이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 합정역 3번출구 드림홀에서 ‘아듀~2019 아트위캔 송년 팝콘서트’ 를 개최한다. ⓒ한국발달장애인문화예술협회 아트위캔

한국발달장애인문화예술협회 아트위캔이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 합정역 3번출구 드림홀에서 ‘아듀~2019 아트위캔 송년 팝콘서트’ 를 개최한다.

아트위캔에 소속되어 있는 발달장애인으로 구성된 팝밴드 ‘슈가슈가’ 팝밴드(2015년 결성)와 ‘그랑그랑’ 팝밴드(2019년 결성)가 국내외 유명곡들로 연주를 펼칠 예정이다.

올해 가수 반열에 이름을 올린 아트위캔 강성만 이사장이 ‘그랑그랑’ 밴드의 반주에 맞추어 그의 데뷔곡인 ‘인생은 즐겁게’ 를 부를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또한 ‘그랑그랑’ 밴드의 강선혜 지도교수가 보컬로, ‘슈가슈가’ 밴드의 최재원 지도교수는 베이스 기타로 그들이 지도하는 발달장애 팝밴드와 콜라보 공연도 이뤄진다.

이날 공연 사회는 그맨 출신 MC 장우성이 맡으며, 직장인 밴드인 ‘선진밴드’ 가 특별출연해 ‘걸어서 하늘까지’ 외 힘있는 곡들로 콘서트를 더욱 풍성하게 할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은 전석 무료이며 드레스 코드는 의상이나 머리 어디에든 반드시 반짝이가 있어야 한다.

<문의> 한국발달장애인문화예술협회 아트위캔 사무국(02-717-4336)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