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권수현이 지난 24일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www.greentrip.kr)’의 셀럽 릴레이 13호 주자로 동참했다.ⓒ기아차 초록여행

배우 권수현이 지난 24일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www.greentrip.kr)’의 셀럽 릴레이 13호 주자로 동참했다.

초록여행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4만7000여명의 장애인여행을 지원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며 셀럽 릴레이는 초록여행을 우리 사회에 널리 알려 장애인여행 활성화에 힘이 되기 위한 사회저명인사의 응원릴레이다.

권수현은 tvN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에서 엄초롱 역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tvN드라마 ‘어비스’에서 서지욱 검사 역으로 다양한 연기를 펼치고 있다.

권수현은 나눔, 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마음은 있었으나 기회가 닿지 않아 실천하지 못하였는데, 배우 이시언으로부터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13호 주자로 지목을 받아 감사한 마음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권수현은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13호 주자로 참여한 소감으로 “첫여행의 설렘과 함께 이동의 자유까지 안겨주는 초록여행! 초록여행과 함께 지금 떠나보세요!”고 전했다.

한편, 권수현 배우는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다음 14호 주자로 드라마 ‘어비스’에 함께 출연 중이며 국민 연하남으로 거듭나고 있는 배우 안효섭씨를 지목했다. 초록여행은 장애인여행의 취지에 동감하는 많은 셀럽들의 참여를 기다린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