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재 작가 ‘어린왕자님은 낮에 어느 별에 있을까’ 작품.ⓒ한우리정보문화센터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 미술창작소 입주작가인 발달장애 이규재 작가가 오는 21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전시장 A홀에서 열리는 ‘2018 서울아트쇼’에 참여한다.

‘2018 서울아트쇼’에는 피카소와 앤디워홀, 샤갈로 유명한 에이블파인아트뉴욕을 비롯해 토미킴, KZL아트갤러리 등 10여개의 해외 유명 갤러리가 참가한다.

이규재 작가의 이번에 전시 작품은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어린왕자님은 밤에 어느 별에 있을까’와‘숲속에서 뛰고 싶다’는 이규재 작가 특유의 거칠고 독특한 질감 표현과 작품명에 연결된 상상력을 볼 수 있다.

특히 ‘어린왕자님은 낮에 어느 별에 있을까’라는 작품에서는 알록달록한 색감과 꼼꼼한 붓 터치의 조화를 엿볼 수 있다.

한우리정보문화센터는 장애인 미술작가들의 미술창작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업을 진행 중이다.

전시 문의나 미술작가 지원 사업에 관한 사항은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 문화지원팀 (070-7209-2931)으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